
혼자 해보겠다고 지켜보라는 우리 아들! 탱그램을 이용해 넓이를 스스로 찾아내고 있다.
작은 삼각형 탱그램을 이용해 올려보더니 나에게 설명을 해준다.
2주 차에는 탱그램 조각을 이용해 분수를 배워봤다.
탱그램 조각의 넓이의 관계를 발견하여 전체의 부분을 분수로 표현할 수 있다.
초등사고력수학 교육에서 강조하는 것 중 하나는 발문을 활용한 교수방법이라고 한다.
좋은 질문을 많이 받아본 아이는 다시 좋은 질문을 할 수 있는 아이가 된다는 것이다.

(해당 리뷰는 업체를 통해 체험단 모집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혼자 해보겠다고 지켜보라는 우리 아들! 탱그램을 이용해 넓이를 스스로 찾아내고 있다.
작은 삼각형 탱그램을 이용해 올려보더니 나에게 설명을 해준다.
2주 차에는 탱그램 조각을 이용해 분수를 배워봤다.
탱그램 조각의 넓이의 관계를 발견하여 전체의 부분을 분수로 표현할 수 있다.
초등사고력수학 교육에서 강조하는 것 중 하나는 발문을 활용한 교수방법이라고 한다.
좋은 질문을 많이 받아본 아이는 다시 좋은 질문을 할 수 있는 아이가 된다는 것이다.
(해당 리뷰는 업체를 통해 체험단 모집으로 진행되었습니다.)